사진 출처 = KBS 2TV '1박 2일' 방송화면 캡처
사진 출처 = KBS 2TV '1박 2일' 방송화면 캡처

라비가 나인우의 도발에 울분을 토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 4에서는 OB와 YB의 폭소 만발 '세대 공감 올드 앤 뉴'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흑돼지 직화 구이를 걸고 저녁 복불복인 '제과점에서 들키지 않고 빵 사 오기 게임'에 나섰다. 첫 번째로 도전하기 전 라비는 멤버들이 준 추가 미션 SNS용 사진 찍기를 듣고 "가만 안 둔다"라고 소리쳐 웃음을 더했다. 

라비와 연정훈은 마스크와 머리카락으로 연예인 비주얼을 철통방어하며 도전에 나섰다. SNS용 사진 찍기 미션에서 라비는 브레이크 댄스까지 선보이며 시민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지만, 무사히 넘어가 빵을 사는데 유일하게 성공하며 미션을 통과했다. 

이후 두 사람을 의심한 듯한 뒷줄 시민이 두 사람을 실제로도 알아보지 못했고, 제과점 사장도 두 사람이 빵을 사간 사실을 알지 못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폭소를 선사했다. 라비는 "이겼지만, 기분이 이상하다"고 떨떠름한 표정을 지었지만 산삼 막걸리와 흑돼지 직화구이 등 호화로운 음식을 맛보자 입가에 번지는 웃음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멤버들은 간식을 걸고 '영어 안 쓰기 탁구 게임'을 진행했다. 김종민과 나인우의 팀인 지리박사와 경기에 나선 라비는 멘탈을 어지럽히는 나인우의 농락에 "나인우 킹 받아!"라고 울분을 터트렸다. 

승리의 문턱에서 라비는 나인우의 도발에 넘어가 또 한 번 영어를 사용해 0점으로 돌아가자 "멘탈이 나간다"며 억울함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라비와 연정훈은 누적 점수에서는 김종민과 나인우를 이겼지만 연이은 영어 사용으로 계속해서 0점으로 돌아가 결국 탁구 최약체 지리박사 팀에 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