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떡볶이집 그 오빠' 이이경이 김혜수와의 인연을 공개한다.

3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다음이 기대되는 배우 이상희, 이석형이 출연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든 배우들의 우상인 김혜수의 미담이 공개된다. 평소 후배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한 김혜수는 '소년심판'에서 우배석 판사 심은석 역할을 맡아 대배우다운 활약을 펼쳤다. 당시 '소년심판'에서 소년 형사 합의부 참여관 주영실로 분한 이상희, 그리고 촉법소년 역할을 맡았던 이석형과도 인연을 맺었다.

이이경 역시 선배 김혜수와의 인연을 털어놓는다. 김혜수가 후배들을 부르는 호칭인 '자기'를 이이경 역시 들었었던 것. 이이경은 "(김혜수를) 마주친 적 있는데 나한테 자기라고 하셨다"라며 "기억 못 하실 수도 있지만 기분 좋았다"라고 밝힌다.

'소년심판'에서 김혜수와 호흡을 맞췄던 이상희 역시 김혜수를 떠올리며 "너무 멋있다"를 연발한다고. 이날 이상희는 '소년심판' 촬영 현장에서 김혜수가 후배들에게 해주었던 따뜻한 말과 배려들을 모두 공개한다. 세 오빠마저 감동하게 만든 김혜수의 미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석형 역시 김혜수와의 특별했던 과거를 회상한다. '소년심판' 촬영 이후 이석형이 출연했던 영화 시사회 현장에 김혜수가 참석했던 것. 김혜수와 이석형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소년심판'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김혜수의 따뜻한 이야기는 3월 29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