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결혼 6년차 차예련♥주상욱 부부의 달달한 애정표현이 공개된다.

3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빨간 맛'을 주제로 한 39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특히 이번 대결에는 제작진도 혀를 내두른 찐 한식 고수 배우 차예련이 NEW 편셰프로 출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그녀의 놀라운 요리 실력과 함께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차예련의 일상과 반전 매력이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차예련은 기상하자마자 부엌으로 향했다. 남편과 5살 딸을 위해 아침 밥상 준비에 나선 것. 차예련은 건강은 물론 맛까지 완벽한 한식 아침밥상을 뚝딱 완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야말로 '차장금'이었다. 육전, 비주얼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케일 쌈밥 요리, 정갈한 모시조개시금치 된장국 등. 어남선생 류수영이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같다"고 감탄했을 정도. 

차예련은 "남편(주상욱)이 애주가라 건강검진을 했더니 콜레스테롤 수치와 중성지방 수치가 높게 나왔다. 초록색 야채를 잘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해서 이렇게 식사를 챙긴다"라고 말하며 남편 주상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지독한 한식파라, 한식 좋아하는 남편 때문에 한식을 주로 한다"며 "남편은 나와 결혼 후 파스타를 처음 먹었다. 결혼 전 데이트할 때는 주로 곱창, 삼겹살에 소주가 데이트 코스였다"라고 연애 시절을 회상하기도.

그런가 하면 차예련과 주상욱 부부의 애정 넘치는 모습들도 방송에서 처음으로 포착됐다. 차예련은 주상욱의 행동 하나, 엉뚱한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큰 웃음을 빵빵 터트렸고 눈에서 하트가 떠나질 않았다. MC인 붐이 "보기만 해도 좋냐"며 부러워했을 정도.

차예련은 "저희는 정말 대화가 많고 떨어져 있어도 수시로 연락을 한다"며 마치 신혼 같은 달달함을 고백했다. 평소 두 사람이 서로 주고받은 사랑 가득한 메시지가 공개되자, 모두가 깜짝 놀랐을 정도. 특히 남편 주상욱의 애교 넘치는 메시지는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날 차예련은 "일찍 가족들과 헤어져 살았는데 정말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 맛있는 음식을 해서 가족과 나눠 먹는 그 평범하고 따뜻한 시간이 너무 행복해서 음식을 하게 된 것 같다"라고도 고백했다.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고, 달달한 부부애가 넘치는 NEW 편셰프 차예련의 이야기는 3월 25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