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딩고
사진 제공 = 딩고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dingo)가 딩고 뮤직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딩고 뮤직 하우스'를 선보인다. 

딩고는 지난 22일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와 숏츠(Shorts)를 통해 티저 이미지와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딩고 뮤직 하우스'의 출발을 알렸다. 

'딩고 뮤직 하우스'는 뮤직 라이브와 토크를 결합한 콘서트 형식의 콘텐츠로, 다양한 밴드 뮤지션의 다채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합주실을 연상하게 하는 하우스에서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무대가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딩고 뮤직 하우스'의 첫 번째 주자로는 독보적 감성의 레전드 밴드 넬(NELL)이 출연한다. 넬은 환상적인 보컬과 밴드 사운드를 선보이는 한편, 선곡한 음악 소개와 근황에 대해 자연스러운 토크를 이어가며 친밀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 넬이 오는 4월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이번 라이브 무대 역시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넬은 지난해 9월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몽환적인 음색으로 감탄을 자아내며 조회수 150만 뷰와 4천 개의 댓글 수를 기록하며 '레전드 밴드'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한국 대표 밴드' 넬의 라이브를 무대를 담은 '딩고 뮤직 하우스'는 오는 24일 오후 7시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