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컨버스
사진 제공 = 컨버스

가수 전소미가 스트릿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가 론칭한 캠페인에 참여한다. 

컨버스는 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컨버스의 새로운 캠페인 '크리에이트 넥스트(Create Next) 싸우지 않는다'에 참여한 전소미의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로 내추럴한 무드의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비주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소미가 합류한 '크리에이트 넥스트 싸우지 않는다'는 컨버스가 2022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론칭한 캠페인으로, 유난히 힘든 현 사회를 견디며 자신만의 것을 만들어가기 위해 고군분투 중인 청춘들에게 '새로움은 경쟁이 아닌, 웃고 떠들고 장난치는 과정에서 탄생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평소 쾌활하고 꾸밈 없는 성격으로 '인간 비타민'이라 불리는 전소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특유의 밝은 매력과 부합하는 건강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소미의 더 많은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컨버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소미는 지난해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킨 '덤덤(DUMB DUMB)'과 눈부신 글로벌 성과를 이뤄내며 영향력을 입증한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로 '2022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 퍼포먼스상과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 솔로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솔로 퀸'의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또한 다양한 화보와 패션 및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반박 불가한 대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