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모코.ent
사진=모코.ent

"김희재와 희랑별 광고 완판남 등극에 훈훈한 기부까지 두 마리 토끼 잡았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신예 김희재가 '완판남' 기록을 세웠다. 최근 구정을 맞아 'CJ한뿌리' 모델로 발탁된 김희재가 광고 시작 하루만에 제품을 완판시키고 물량 부족까지 겪으며 '김희재 파워'를 확고하게 입증한 것. 

지난 11일 김희재의 모델 발탁이 알려진 후 13일 판매 방송을 론칭한 CJ한뿌리는 매진 사례를 기록하자 14일에는 물량이 부족하다는 전체 공지가 공개됐다. 이어 17일에는 김희재가 직접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서 미니 콘서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당일 물량 완판과 라이브쇼핑 전체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설 연휴를 앞두고 네이버 라이브 쇼핑으로 진행된 김희재의 미니 콘서트와 라이브 판매에 팬들은 열광하며 김희재의 완판남 등극을 함께 했고, 여기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싶어 연예인이 됐다'는 평소 김희재의 소신에 따라 팬들은 완판 기념 기부도 진행했다. 김희재 팬클럽 희랑별은 한뿌리 330박스를 김희재의 고향인 울산천사 무료 급식소에 기부하며 구정을 맞아 자칫 소외될 수 있는 독거노인들을 챙기며 화제가 됐다.

이로서 김희재는 완판남 등극에 이어 팬들의 동행 기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훈훈한 행보를 보인 것이다. 

김희재와 팬클럽 희랑별은 그동안 천사무료급식소 등에 꾸준한 봉사·기부 활동을 펼치는 등 모범적인 팬 문화를 이끌어왔다. 이에 이번 '완판남 등극'도 팬들이 기부로 축하하며, 연예계 데뷔 약2년차 연예인으로서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김희재는 올해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연기 데뷔에 나서는 등 더욱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