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키이스트, 스카이이앤엠, 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 = 키이스트, 스카이이앤엠, 제이와이드컴퍼니

이동휘, 이찬원, 최다니엘이 '떡볶이집 그 오빠' 정규 편성 첫 게스트로 나선다.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추억에 진심인 오빠 지석진, 사연에 진심인 오빠 김종민,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 이이경이 야심 차게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서 매콤 달달한 떡볶이와, 가게에 찾아온 손님들의 사연을 맛깔나게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 반가운 정규 편성 소식을 알린 '떡볶이집 그 오빠'는 2월 15일 화요일 다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런 가운데 '떡볶이집 그 오빠' 제작진은 "배우 이동휘, 최다니엘 그리고 가수 이찬원이 새 단장한 '떡볶이집 그 오빠'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정규 편성 이후 첫 게스트인 만큼 시청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세 사람은 오늘(26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정규 편성 이후 첫 번째 이야기인 만큼 이날 방송은 절친들의 집들이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떡볶이집 그 오빠'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 이동휘, 이찬원, 최다니엘이 과연 세 오빠 중 각자 누구의 친구였을지, 이들과 함께 선보일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세대 트로트 스타 이찬원은 뛰어난 노래 실력은 물론 남다른 입담과 진행 실력까지 뽐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다재다능한 끼로 탄탄대로를 걷고 있는 이찬원이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어떤 입담과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배우 최다니엘의 출연 소식 역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다니엘은 시트콤, 드라마, 영화등 장르를 불문하고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예능에서는 자주 만나보기 어려웠던 배우인 만큼 그의 출연에 이목이 집중된다.

천만 배우 이동휘와 '떡볶이집 그 오빠' 맏형 지석진의 재회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수많은 화제작에 출연하며 대체 불가 배우에 등극한 이동휘는 지난해 MBC 예능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의 멤버로서 지석진과 함께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모처럼 재회한 두 사람이 보여줄 '찐친 케미'에 기대가 쏠린다.

정규 편성된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난해 영업했던 경리단길을 떠나 새로운 곳으로 확장 이전하며 더욱 다양한 손님들을 맞이한다. 이찬원, 최다니엘, 이동휘를 시작으로 셀럽, 화제의 인물, 추억의 인물 섭외를 통해 더 폭넓은 이야기를 들려줄 전망이다.

한편, 새 단장을 마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는 2월 15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