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로레알파리
사진 제공 = 로레알파리

가수 전소미가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 모델로 선정됐다.

로레알파리는 24일 공식 SNS 채널에 전소미의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선정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전소미는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웨이브, 스트레이트 등 다채로운 헤어스타일을 완벽 소화하고 있다. 전소미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완벽한 여신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소미는 다양한 화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전소미는 통통 튀면서도 힙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MZ세대 대표 아이콘'이다. 전소미와 함께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전소미를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전소미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로레알파리의 공식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소미는 지난해 전 세계를 하이틴 감성으로 물들인 '덤덤(DUMB DUMB)'과 글로벌 차트를 휩쓴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로 '2022 골든디스크' 베스트 퍼포먼스상과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 솔로 가수 부문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솔로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다양한 화보와 패션 및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