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지금부터, 쇼타임!'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사진도 담겨

"2년만에 공개되는 박해진 첫 화보집 '발매하자마자 0.3초만에 매진' 기록 또 다시 경신할까?"

오랫동안 기다려 온 박해진의 두 번째 화보집 '온리 유(Only you) 박해진'이 드디어 1월말 출간을 확정지었다. 박해진의 지난 2년간의 다양한 활동 기록을 담은 이번 화보집은 드라마 촬영 등 작품 활동 외에도 박해진의 지극히 개인적인 모습을 다수 엿볼 수 있어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낳고 있다. 

앞서 2년 전 발간된 박해진의 첫번째 화보집은 발간되자마자 0.3초만에 매진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어 이번에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도 큰 관심사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조각같은 외모로 '360도 미남'으로 불리는 박해진의 초절정 미모를 밀착해서 담아낸 이번 화보집은 그동안 박해진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촬영해 온 사진작가 서피디의 사진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화보집이다. 순수한 소년미부터 스윗한 로맨스남의 면모, 냉철한 카리스마를 풍기는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박해진의 모습을 모두 엿볼 수 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팬들과 가까이서 만날 기회가 없었던 데 대한 아쉬움을 가지고 있던 박해진도 이번 화보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화보집에는 올 봄 방송예정인 박해진 주연의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속 미공개 사진도 다수 포함돼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