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베테랑 MC 박슬기가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에 등장한다. 박슬기는 '지금부터, 쇼타임!'에 연예정보 프로그램 MC 역할로 특별출연을 확정지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이에 박슬기는 극의 재미를 더할 통통 튀는 연예정보 프로그램 MC 역할로 특별출연해 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무려 12년 넘게 활약하며 대한민국 연예 프로를 담당하는 대표 리포터로 자리매김해 온 박슬기는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자신의 특기를 가장 잘 살린 연예 프로 MC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박슬기는 그동안 MC 외에도 MBC '안녕, 프란체스카' '두근두근 체인지' KBS '너는 내 운명' 등에 출연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로 인정받았다. 이에 특유의 예능감각과 다양한 시트콤·드라마에서 활약해 온 박슬기의 연기가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앞서 배우 신현준의 특별출연 소식이 알려진 데 이어 박슬기도 합류하면서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점쳐진다. 촬영에 한창인 '지금부터, 쇼타임!'은 배우와 스태프들의 막강 호흡에 특별출연 연기자들도 공개되면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올 봄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내년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