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버거킹
사진 제공: 버거킹

배우 성훈이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돼 먹방계의 블루칩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버거킹 측은 지난 10일(월) 성훈이 모델로 활약하는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 TV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서양 시대극 주인공으로 분한 성훈은 말을 타고 초원을 달리며 '앵.트.와'를 외친다. 마치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처럼 느껴지는 '앵.트.와'는 버거킹의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약자로, 매장 문을 열고 들어와 '앵.트.와'를 찾는 그의 모습은 위트가 넘친다.

버거킹 관계자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모두 갖춘 배우 성훈의 이미지가 트러플의 황홀한 풍미와 강렬한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로맨스 시대극의 주인공으로 광고 콘셉트에 충실하게 녹아든 성훈 배우 덕에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 또한 즐겁고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성훈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모두 종횡무진하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폭풍 먹방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과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 돌보는 자상한 모습 또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성훈은 현재 새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에 캐스팅돼 촬영에 매진 중이다.

한편 성훈과 버거킹이 함께하는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