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의 새 앨범 Visual Motif : Flare(비주얼 모티프 : 플레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Visual Motif : Flare(비주얼 모티프 : 플레어) 영상을 공개해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한층 과감해진 스타일링과 시선을 압도하는 프린스 비주얼로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특히 펜타곤 만의 매혹적인 눈빛으로 치명적인 아우라를 한껏 발산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해 3월 펜타곤은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로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4개 지역 1위에 올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매 앨범 펜타곤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며 '자체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환상적인 비주얼만큼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이 드러나 이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