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요한이 드라마틱한 비주얼로 새 앨범의 분위기를 예고했다.

김요한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의 'Dramatic - A'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차례로 공개된 네 장의 이미지에는 아이스블루 컬러감의 차가운 분위기 속 완벽하게 어우러진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기에 김요한은 카메라를 향한 깊이감 있는 눈빛을 더하며 한층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블루&퍼플 톤의 꽃이 주는 컬러감은 흑발과 짙은 눈썹, 레드&블랙 믹스 스타일링과 확연한 대비를 이루며 김요한의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웨트한 헤어와 짙은 메이크업,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디테일한 연출 또한 김요한만의 강렬한 아우라를 강조하며 'Illusion'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김요한의 솔로 미니앨범 'Illusion'은 환상, 환각이란 의미대로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시크함과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앨범이다. 김요한은 타이틀곡 'DESSERT (디저트)'를 포함해 'SELFISH (셀피쉬)' '저공비행 (Landing On You)'까지 총 3개 트랙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파워풀한 음색을 가감 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콘셉트 포토만으로도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올라운더 김요한이 'Illusion'을 통해 보여줄 완성도 높은 음악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요한은 지난해 12월 31일 KBS '2021 연기대상'에서 '학교 2021'로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며 올라운더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한 바 있다.

김요한의 'Illusion'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