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정안 TV’ 캡쳐
사진=유튜브 ‘채정안 TV’ 캡쳐

채정안이 연말 결산 특집으로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저녁 채정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 '채정안이 간증하는 바디&헤어케어 추천템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채정안은 한 해 동안 쓴 헤어&바디 제품 중 가장 많이 비운 제품들을 소개했다.

채정안은 "화장대나 욕실에 가면 많은 제품이 있다."라며 "뷰티업계에서 특별한 재능을 인지하고 인정해주셔서 추천 아이템들이 많이 들어오고 정말 그 브랜드의 의도, 콘셉트가 이해되면 잘 성실하게 바르는 편"이라고 실제로 라이프스타일 워너비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첫 번째 공병 아이템으로 샴푸를 소개하며 "조밀도가 치밀한 덕에 거품이 두피에 머물게 해서 충분히 필요한 영양을 주고 나중에 씻겨 내려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두 번째 아이템으로 트리트먼트를 소개하며 "저는 이 친구를 만나서 굉장히 시간을 많이 단축했어요. 그리고 향도 너무 좋아요."라고 말하며 간편하게 스프레이로 모발에 직접 뿌려주며 사용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세 번째 제품인 바디로션을 소개하기 전, 총을 쏘는 제스처를 취하며 캐릭터에 과몰입하는 채정안의 모습은 구독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묽은 제형이면 빨리 건조해지지 않을까?'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구독자가 궁금해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설명을 덧붙였다. 네 번째 제품을 소개하며 채정안은 아낌없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특히 "병을 만졌는데도 굉장히 오일리 해요."라고 말하는 채정안의 광채 피부는 구독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올해 마지막 공병으로 '맥주병'을 소개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 채정안은 "우리 내년에 만나요, 해피뉴이어"라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지난 2020년 4월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채정안은 언박싱, 패션, 뷰티,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시하며 차세대 라이프스타일 워너비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채정안 TV'는 구독자 수 14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