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잇츠라이브'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 = '잇츠라이브'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전소미가 글로벌 팬심을 완벽 접수했다. 

전소미는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it's LIVE(잇츠 라이브)'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수록곡 '애니모어(Anymore)' 라이브를 선보였다. 

이날 귀여운 인형을 안고 등장한 전소미는 블랙 원피스를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이브에 앞서 전소미는 "연말이라 인형을 들고나왔는데 귀엽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본격적으로 무대가 시작되자 전소미는 환상적인 라이브는 물론, 여유 넘치는 제스처와 빠져드는 표정 연기로 큰 스테이지를 꽉 채우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전소미의 열정 넘치는 무대가 끝나자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은 힘찬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애니모어'는 좋아하는 이성에 대해 '넌 나를 너무 헷갈리게 하고 복잡하게 해'라는 아련한 소녀의 감성이 잘 내재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알앤비(R&B)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s)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전소미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전소미는 'XOXO'로 4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솔로퀸'의 진가를 재입증했다. 최근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아이 엠 소미 : XOXO(I AM SOMI : XOXO)'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