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막내 유가 '최애 형'을 공개한다.

12월 15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믿고 듣는 그룹 온앤오프(ONF)의 신곡 'Goosebumps' 무대와 멤버들의 여전한 입담이 그려진다. 컴백과 동시에 첫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온앤오프의 출연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날 막내 유가 남다른 입담으로 형들은 물론 MC 은혁과 광희에게도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평소 온앤오프 형들의 애정을 독차지하고 있는 막내 유. 이날 최애 형과 꼴찌 형을 뽑아 멤버들을 모두 긴장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이와 관련된 많은 에피소드들을 풀어놓는다.

"최애 형이 누구냐"라는 팬의 질문에 유는 "우선 거리가 먼 멤버부터 걸러내겠다"라며 파격 선언을 한다. 예상치 못한 유의 말에 모두가 긴장한 가운데 유는 단칼에 꼴찌 형을 선정한다고. 이어 유는 선정 이유로 과거 서운했던 일을 말한다. 이를 들은 멤버들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해당 멤버에게 야유를 보낸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최애 형으로 뽑힌 멤버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설렌다"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이어 유는 최애 형과 있었던 따뜻한 일화를 밝히며 훈훈함을 유발할 예정이다.

과연 온앤오프 막내 유가 선정한 최애 형과 꼴찌 형은 누구였을까. '막내 온 탑' 온앤오프의 모든 이야기는 12월 15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