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허영지가 카라 재결합에 대해 언급한다.

12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연예계 대표 허 씨 연예인 허석김보성, 허영란, 허영생 그리고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허가네 식구들' 특집을 꾸린다. 남다른 단합력과 퀴즈 실력으로 똘똘 뭉친 '허가네 식구들'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허영지는 2014년 카라의 새 멤버를 뽑는 프로젝트 'BABY KARA'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카라의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맘마미아', 'CUPID' 등 카라의 히트곡에 함께한 허영지는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 MC, 라디오 DJ 등으로도 영역을 넓히며 인정받았다.

이날 MC 김용만이 카라 멤버들과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지 묻자, 허영지는 "얼마 전에 (박)규리 언니가 하는 뮤지컬에도 다녀왔고, 다른 언니들과도 자주 연락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카라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인증한다.

이어 모두가 기다린 카라의 재결합 소식도 이어진다. 김용만이 "요즘 재결합하는 팀들이 많기도 하고 카라의 앨범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다"라고 묻자 허영지는 "서로 마음으로 정말 원하고 있고 통하니까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답해 기대감을 모은다고.

한편, '대한외국인' 팀은 이집트의 국제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장학생으로 한국에 온 자나를 영입해 전력을 보강한다는 후문이다. 끈끈하게 묶인 '허가네 사람들'에 지지 않는 텐션으로 대한외국인 팀에 활기를 불어넣는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허영지와 카라 멤버들의 여전한 우정 그리고 '허가네 사람들'의 퀴즈 도전기는 12월 15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