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가수 김용준과 김성규가 겨울의 설렘을 담은 듀엣곡을 들려준다.

김용준과 김성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송 '눈이 내리면'을 발매한다.

'눈이 내리면'은 따뜻한 겨울 느낌의 패드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록 장르의 노래다. 겨울을 녹이는 따뜻함과 기분 좋은 경쾌함을 모두 느낄 수 있어 리스너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눈이 내리면 사랑하는 사람과 어디든 떠나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 역시 인상적이다. 찬란하고 사랑스러운 겨울을 녹여낸 '눈이 내리면'은 올 연말을 훈훈하게 물들이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K-캐럴'을 노린다.

대표적인 '보컬 장인'들로 손꼽히는 김용준과 김성규가 선사할 완벽한 보컬 호흡을 향한 관심도 뜨겁다. 독보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만남이 역대급 명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김용준은 지난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과 함께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를 불러 '메가 히트' 윈터송을 보유하고 있다. 김성규 역시 지난 2011년 발매된 인피니트의 겨울 시즌송 '하얀 고백(Lately)'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0여 년 만에 크리스마스 시즌송 컬래버레이션에 나선 김용준과 김성규가 만든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향한 궁금증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올겨울을 책임질 김용준과 김성규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눈이 내리면'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