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컬래버레이션 신곡을 선보인다.

드레스와 키드밀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키티(Kitty)'를 발매한다.

'키티'는 드레스가 프로듀싱한 곡이며, 키드밀리가 직접 키우는 고양이와 싸우다가도 다시 잘 지내는 등 일상의 애증을 담은 하드코어 힙합 노래다.

특히 '라타타(LATATA)', '한(一)', '화(火花)'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한 만큼, 리스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드레스와 키드밀리는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앨범 '클리셰(Cliché)'에 이어 약 7개월 만에 또 한 번 막강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클리셰'는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만 초도 물량 두 배에 가까운 재주문이 들어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랩/힙합 차트 16위를 차지했으며, 이외에도 멜론 랩/힙합 일간 차트와 핫트랙, 지니 힙합 차트 등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드레스와 키드밀리, 미연의 환상적인 케미를 담은 새 싱글 '키티'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