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이지훈이 '스폰서'에서 빠져들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서사를 그려나간다.

오는 29일(월)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되는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연출 이철/ 극본 한희정/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다.

이지훈은 극 중 따뜻한 외면 뒤에 남모를 상처를 소유한 이선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가슴속 깊이 복수라는 강렬한 야망을 품은 이선우는 사랑과 성공, 아이 등 각기 다른 목표를 지닌 인물들과 복잡하게 얽히며 점차 파국으로 치닫는 전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15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이지훈은 극과 극의 온도 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지훈은 특유의 따스한 미소로 훈훈한 아우라를 자아내는 한편, 매서운 눈빛으로 이선우의 뒤틀린 감정을 고스란히 느껴지게 한다. 과연 남모를 비밀을 감추고 있는 그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지훈은 자신이 연기하는 '이선우'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세 가지 키워드로 '복수', '정당성', '사랑'을 꼽았다. 그는 "복수는 이선우에게 피할 수 없는 운명이다. 이선우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잔혹한 복수를 선택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모든 행위의 정당성도 거기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라며 배신 때문에 처절하게 몸부림치기 시작한 이선우의 파격적인 전개를 예고했다.

또한 이지훈은 "'사랑'은 이선우에게 있어 예기치 못한 변수라고 생각한다. 이선우의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게 될지 작품을 보면서 알아가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어디로 튈지 모르는 뜨거운 치정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이지훈은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아요'라는 이선우의 대사가 가장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 대사는 현실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의 상황과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이유를 설명하며 아슬아슬한 재미는 물론, 현실적인 공감까지 이끌어낼 수 있는 색다른 드라마를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섬세한 감정선으로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이지훈의 활약은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폰서'는 채널 IHQ 개국 첫 드라마로, 오는 29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