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문명특급' 영상 캡처
사진 = 유튜브 '문명특급' 영상 캡처

가수 전소미가 '문명특급'에 출연해 재재와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오후 공개된 SBS 웹 예능 '문명특급'에 출연해 재기발랄한 새 앨범 소개로 대체불가 매력을 선사했다. 

미국 토크쇼 느낌으로 진행된 '문명특급'에서 전소미는 시선을 압도하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등장, 시작부터 재재와 포옹을 주고받으며 높은 흥을 자랑했다. 

특히 MBTI 유형 중 ENFP라는 전소미와 재재는 ENFP 인사법을 만드는 등 방송 내내 환상의 호흡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카풀(승차공유)에 나선 전소미와 재재는 노래를 들으며 흥을 감추지 못하며 댄스타임을 가졌다. 에스파의 '새비지(Savage)'를 듣던 전소미는 "에스파 지젤과 친구라고 알고 있다. 어떻게 친해진 거냐"는 재재의 질문에 "내가 먼저 다가갔다. 번호 교환 후 지금은 이틀에 한 번씩 본다"며 남다른 친화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전소미는 소속사를 더블랙레이블로 옮긴 이유에 대해 "테디 프로듀서님이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웃으면서 하는데 그게 정말 고마웠다. 회사를 아직 고르지 못했을 때 혼자 연습하느라 많이 힘들었는데 그때 테디 프로듀서님을 만났다는 게 너무 기뻤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덤덤(DUMB DUMB)' 챌린지에 대해서는 "섭외부터 픽업까지 내가 다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끝으로 전소미는 "재재 언니 쇼에 와서 너무 좋았다. 'XOXO' 앨범 많이 사랑해 주시고, 진짜 앨범을 홍보하기 위해 입은 드레스다. 노력의 결과가 있길 바란다"는 재치 넘치는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소미는 'XOX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