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르엔터테인먼트

'만능 엔터테이너' 우혜림이 임신 발표 후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쳐 눈길을 끈다. 

지난달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린 우혜림은 MC, 홍보대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우혜림은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한국어, 영어, 중국어, 광둥어 4개 국어가 능통하다는 장점을 발휘해 지난 9월 개최된 '2021 한-아세안 문화혁신 포럼' MC를 비롯한 각종 방송 및 행사 MC 섭외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우혜림은 가치봄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돼 11일 개최되는 개막식 축사를 맡는다. 우혜림은 장애인, 비장애인 관객 모두 같이 즐길 수 있는 가치봄영화제의 취지에 공감하며 흔쾌히 홍보대사 역할을 수락했다. 

또 우혜림은 오는 2022년 방영 예정인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고정 MC로 발탁됐다. '내:일을 여는 인문학' 은 2030 취업준비생은 물론, 이·전직을 준비하는 4050 중장년층들에게 취업과 이·전직에 도움이 되는 인문학을 강의 프로그램이다. 

'내:일을 여는 인문학' 경제·경영과 문화·예술 분야에 출연하는 우혜림은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취업준비생들에게 필요한 인문학적 지식을 소개, '뇌섹녀'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우혜림이 개인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에서 '내:일을 여는 인문학'으로 태교를 한다고 밝힌 만큼 그가 보여줄 활약에 높은 기대가 쏠린다. 

예능, 교육 방송 등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 중인 우혜림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