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KBS
사진 제공 : KBS

배우 추영우와 황보름별이 '학교 2021'을 통해 미묘한 관계를 그려나간다.

오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극본 동희선, 조아라/ 연출 김민태, 홍은미/ 제작 래몽래인, 킹스랜드) 측은 추영우(정영주 역)과 황보름별(강서영 역)의 미묘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투 샷을 공개했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8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은밀한 대화를 나누는 정영주(추영우 분)와 강서영(황보름별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교 1등 강서영과 공부에는 관심 없는 정영주의 색다른 조합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특히 날카로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러 의문을 자아낸다. 여기에 강서영은 정영주와 무언가를 약속하는 듯한 손 모양을 취해 이들이 나눈 대화가 무엇일지, 또 어떤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인지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추영우와 황보름별이 선보일 미묘한 관계는 오는 17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학교 2021'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