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NC)/클렙(Klap)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NC)/클렙(Klap)

글로벌 루키 드리핀(DRIPPIN)이 유니버스 뮤직 신곡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7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그룹 드리핀의 신곡 'VERTIGO (버티고)' 뮤직비디오 티저 'Full Moon(풀 문)' 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드리핀은 드넓은 자연 속에서 평화롭고 자유분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내 도심 한가운데서 추격하는 헬리콥터를 피해 도망치는 드리핀의 상반된 모습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했다. 

특히 헬리콥터의 서치라이트 불빛과 회전하는 프로펠러 사이로 보이는 보름달이 밀도 높은 긴장감을 선사하며,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드리핀이 급박한 상황을 피해 전력 질주하는 가운데 이들이 도망치는 이유는 무엇일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드리핀은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Boyager'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K팝 기대주로 등극했다. 두 번째 2집 'A Better Tomorrow'와 첫 번째 싱글 앨범 'Free Pass' 등을 통해 4세대 대표 보이그룹의 대표주자 면모를 입증한 드리핀은 유니버스 뮤직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곡 'VERTIGO'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