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울시 유튜브 캡처
사진 = 서울시 유튜브 캡처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가 독보적인 비주얼로 가을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설아는 지난달 31일 오후 2시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서울 하늘공원 억새 홍보영상에 출연했다. 

해당 영상 속 설아는 은빛 억새가 깔린 환상적인 풍경에서 특유의 부드럽고 맑은 매력과 완성형 비주얼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설아는 차분한 목소리로 내레이션을 통해 서울 하늘공원 억새의 매력과 가을의 정취를 잘 전달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설아의 가을 분위기와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 우주소녀 미니 8집 '네버랜드(Neverland)'의 수록곡 '우리의 정원'이 어우러져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완성했다. 

설아는 지난달 24일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의 OST '해피 엔딩 이즈 마인(Happy Ending is Mine)'을 공개했다. 이는 설아가 데뷔 후 처음 혼자 부른 OST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또한 설아가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타이틀곡 '언내추럴(UNNATURAL)'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언내추럴'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우주소녀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