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콘텐츠 '사생활' 1편을 공개한다.

앞서 오픈된 '사생활' 포스터와 티저는 그간 본 적 없던 남우현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생활'은 남우현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를 준비하는 과정을 생생히 담아낼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우현은 '사생활' 티저에서 "냉정하게 채찍질을 많이 하는 편이다. (결과물이) 잘 안 나오면 후회할 것 같다"며 새 앨범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았다는 것을 실감하게 했다.

또 "내가 힘들어야 보람차다. 열정 가득히 활동하고 있다. 체력이 10대만큼 남았다"고 말해 변함없는 초심으로 꽉 채운 '역대급 명반'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열정남' 남우현의 일상과 '위드' 준비기를 그려낼 '사생활'은 13일 오후 6시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다.

특별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더욱 높일 남우현은 약 2년 5개월 만의 새 미니 앨범 '위드'로 글로벌 팬들 곁을 찾는다. 

남우현의 치명적인 매력과 한 단계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