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빙픽쳐스
사진=무빙픽쳐스

'류선비의 혼례식', '위시유: 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 '플로리다반점' 등의 한국 BL 웹드라마를 제작한 무빙픽쳐스컴퍼니가 이번엔 태국 인기 BL 드라마 'The Yearbook'을 독점공개한다.

'The Yearbook'은 함께 꿈을 좇기로 약속했던 두 소년의 과거와 현재에 대한 이야기로, 제목인'Yearbook', 졸업앨범은 몇 가지 오해로 헤어졌던 이들을 몇 년 뒤 다시 만나게 하는 매개체가 된다.

신인배우 두 명이 주연을 맡았으며, '피낙2', '블러드 발렌타인', 'Love By Chance' 등에 출연한 배우 민 피라윗 앗타칫사타폰(Mean Phiravich Attachitsataporn)이 배우이자 감독으로 참여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그는 이 작품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폽(Phob, 배우 Man Supakrit Charoonmatha)과 그를 만나고 따뜻함을 느끼는 넛(Nut, 배우 Title Teshin Anusananan)의 싱그러운 감정을 감성적인 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피라윗 앗타칫사타폰은 이 작품에서 의사로 출연한다.

작품을 관람한 해외 팬들은 '행복과 슬픔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나 마치 내가 작품 속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몰입했다', '마지막 장면에서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The Yearbook'은 45분 8부작의 태국 BL 드라마로, 태국에서 2021년 7월 15일부터 9월 13일까지 방영됐으며, 한국에서는 '아이돌로맨스' 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