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SBS ‘홍천기’
사진제공 = SBS ‘홍천기’

이수(M.C the MAX)가 '홍천기'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회가 거듭될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여섯 번째 OST '긴 잠'은 음원 절대 강자 M.C the MAX 보컬 이수가 가창에 참여해, 명품 OST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긴 잠'은 그동안 내노라 하는 아티스트들로 초호화 라인업을 선보인 '홍천기' OST의 정점을 찍을 곡이다. 오랜 시간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이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함께 극중 헤어질 수 없는 두 연인의 안타까운 사랑을 한층 더 극적으로 만들 전망이다.

'긴 잠'은 수려한 멜로디와 절절한 가사가 아름다운 노래로, 피아노와 스트링 라인에 특히 심혈을 기울인 흔적이 곡 곳곳에 묻어나 있다. 명불허전 이수의 빼어난 가창력은 왜 그가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에서 인정받고 있는지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여기에 '홍천기' OST Part.1 백현의 '나인가요'에서 호흡을 맞췄던 Zeenan, OneTop, 제이시즌이 의기투합해 최고의 감성과 사운드를 선사한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 후반부에 접어들어 운명의 짝인 홍천기와 하람의 가슴 아픈 사랑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며, 앞으로 펼쳐질 두 주인공의 스토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 '홍천기' OST Part.6 이수(M.C the MAX)가 부른 '긴 잠'은 10월 12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