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운동돌 이기광이 '브래드PT&GYM캐리' MC 출사표를 던졌다.

10월 22일 금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이 운동 정기 구독을 신청,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받고 이를 통해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건강MC' 3인방으로 나섰으며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 현우가 직접 건강PT에 도전한다.

인기 보이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은 평소에도 다양한 종류의 운동을 즐기는 '운동돌'로 유명하다. 탄탄하고 건강한 몸을 자랑하는 이기광이야 말로 '브래드PT&GYM캐리' MC로서 더할 나위 없다는 반응. 이쯤에서 이기광에게 '브래드PT&GYM캐리' 출연 이유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

먼저 이기광은 '브래드PT&GYM캐리'에 대해 "출연자들의 삶의 패턴과 형태에 맞춰서 너무 힘든 건강 관리보다는 스트레스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강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이기광은 MC답게 '브래드PT&GYM캐리'의 장점과 재미를 정확하게 설명,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이기광은 '브래드PT&GYM캐리'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나는 운동을 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운동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얻는 사람이다. 그렇기에 보탬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내가 드릴 수 있는 좋은 정보가 있으면 공유하고 싶었다. 또 내가 몰랐던 지식도 배우고자 '브래드PT&GYM캐리'와 함께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기광은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 현우 중 자신이 가장 기대하는 출연팀을 공개했다. 이기광의 원픽 출연팀은 바로 이천수-심하은 부부. 이기광은 "워낙 재미있으시고, 유쾌하셔서 두 분의 케미스트리가 정말 기대된다"라며 기대의 반응을 나타냈다.

자타공인 '운동돌' 이기광이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브래드PT&GYM캐리' MC로 나섰다. 프로그램 콘셉트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MC 이기광의 활약이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0월 22일 금요일 밤 8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