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남우현이 온택트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남우현은 오는 2일과 3일 '남우현 온택트 콘서트 [식목일 ON](NAM WOO HYUN ONTACT CONCERT [植木日 ON], 이하 '식목일 ON')'을 개최한다.

지난 8월 4일 소집해제 후 돌아온 남우현은 '식목일 ON'을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식목일 ON'은 오랜만에 본업 가수로 복귀한 남우현을 만날 수 있는 자리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식목일 ON' 공식 포스터는 남우현의 싱그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동시에 담아냈다. 포스터 속 남우현의 여전한 완성형 비주얼은 글로벌 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남우현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식목일 ON'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특히 남우현은 양일 공연을 서로 다른 콘셉트로 진행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남우현의 다채로운 매력과 독보적인 감성, 탄탄한 가창력,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식목일 ON'은 또 하나의 '레전드' 공연이 될 전망이다.

전 세계 팬들과 활발한 소통도 이뤄진다. 남우현은 공연을 시작하기 전과 공연이 끝난 후에도 채팅을 통해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팬들이 듣고 싶어하는 노래를 직접 불러주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한다.

남우현과 팬들이 더욱 가까워질 '식목일 ON'은 오는 2일 오후 6시와 3일 오후 5시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