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MC 박슬기가 모코몰의 요정으로 대한민국 우수기업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맹활약했다.

박슬기는 지난 25일 어메이저 앱을 통해 170개국에 방송된 '모코몰 1st 대한민국 우수제품소개' MC로 나서 남다른 품격과 에너지로 국내 최고 업체들의 박수 릴레이를 받았다. 

박슬기는 이번 행사에서 기업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단 한제품도 놓치지 않고 소개하는 현장감을 발휘해 코로나19로 위축된 기업들의 숨통을 단번에 뚫어줬다. 

어메이저 앱을 통해 170개국에서 생중계된 '모코몰 1st 대한민국 우수제품소개'에는 썬키스트, 리플런스, 바이브레이트 뷰티, 쏘럭스, ㈜위드나, ㈜컴플리션, ㈜티지알앤의 담당자들이 직접 출연해 열띠게 자신의 제품을 소개하며, 각 브랜드별 특수한 제품의 특성을 세밀하게 소개했다. 

기존 라이브쇼핑이나 해외쇼핑몰이 가격 인하만을 내세웠다면 '모코몰 라이브방송'은 각 기업들이 그간 피땀 흘려 만들어낸 최고의 제품들을 각 업체 담당자들이 설명하는 코너를 만들어 기업들이 자긍심가지고 전세계에 당당히 자신들 제품을 어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최고의 지원군은 박슬기였다. 박슬기는 각 제품들의 피땀을 아는듯 단 한제품도 소홀히 하지 않고 정성을 다해 제품과 담당자들의 이야기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며 '우수한 상품들이 광고비와 코로나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없는 현실을 어메이저 앱을 통해 한방에 속 시원히 날려버리고자 만들어진 라이브 방송'이라는 취지를 정확히 알려 '대한민국 최고의 MC는 박슬기'라는 칭찬을 들었다.

'모코몰 1st 대한민국 우수제품소개'는 앞으로도 계속되며 우수한 제품과 기업들이 소비자 앞에 직접 자신들의 제품을 소개하는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첫 번째 라이브에 배우 박해진이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박해진은 "우수한 제품들이 기술 개발과 더 좋은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더 똑똑해져야 하고 우린 지구와 함께 살아가야하기에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는 것에 깊은 감사를 보낸다"며 배우들이 선뜻 나서지 않는 중소기업 살리기에 앞장설 것을 다시한번 약속하며 기업들의 박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