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빌리프랩
사진=빌리프랩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무드보드를 공개,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12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첫 번째 콘셉트인 'SCYLLA'(스킬라)의 무드보드를 선보였다.

'SCYLLA'(스킬라) 무드보드는 총 3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동전을 든 채 고뇌에 빠진 듯한 멤버의 모습, 그리고 고대 벽화를 연상케 하는 신전의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드보드에는 앞서 인트로 트랙 비디오에 등장했던 오브제(동전, 샹들리에)가 또 노출돼 'SCYLLA'(스킬라)가 풀어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ENHYPEN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 이후 약 6개월만에 발표하는 앨범이자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다.

지난 17일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인트로 트랙 비디오가 공개되자 컴백과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하는 키워드가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상위권에 올라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ENHYPEN은 오늘(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새 앨범의 세 가지 콘셉트인 'SCYLLA'(스킬라), 'CHARYBDIS'(카리브디스), 'ODYSSEUS'(오디세우스)'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