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클렙
사진 제공 = 엔씨소프트, 클렙

그룹 우주소녀(WJSN)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손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우주소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와 커버 이미지를 선보인다. '너의 세계로(Let Me In)' 티징 콘텐츠는 우주소녀의 색다른 매력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로 초동 판매량 6만 장 이상을 기록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대세 글로벌 그룹'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쇼'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우주소녀는 화보, 라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로도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틱 버라이어티 '대저택의 비밀 : 사라진 소녀(THE SECRET OF THE GRAND MANSION : THE MISSING GIRLS)'에 우주 인플루언서로 등장해 남다른 추리력과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우주소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