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데이즈드
사진 제공 = 데이즈드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화보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지난 24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돋보이는 크래비티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9가지 색깔의 배경으로 섬세하고 매력적인 감성을 더한 이번 화보에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9인 9색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멤버들은 블랙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한 무드를 완성하는 한편,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다.

크래비티는 촬영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휘하면서도 촬영 내내 특유의 밝고 풋풋한 에너지를 발산, 현장에 활기와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크래비티는 지난 19일 발매된 첫 번째 정규 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에 대해 "우리의 버킷리스트였던 정규 앨범인 만큼 엄청난 연습량과 노력으로 준비했다. 크래비티만의 색깔이 무엇일까 고민을 한 앨범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대로 '각성'한 크래비티만의 열정과 에너지를 응축해 담아냈다. 상상 그 이상의 무대와 노래를 보여드리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크래비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9월 호와 데이즈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