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
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

글로벌 최정상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어반디케이측은 "어반디케이의 올나이트 세팅 픽서에 몬스타엑스 스페셜 라벨링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 '몬스타픽서'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앞서 '몬스타픽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SNS를 통해 공개돼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이자 몬스타엑스가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One Of A Kind'를 통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을 섭렵한 것은 물론,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와 그래미닷컴의 호평을 받으며 K팝 신에서 유일무이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자체 제작 콘텐츠 '몬채널'부터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 참여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몬스타엑스와 손을 잡은 '몬스타픽서'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유니버스 뮤직 신곡 '키스 오어 데스(KISS OR DEATH)'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