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이코 닉 (A.CONIC) X 태그 (TAG) 매거진

사진 제공 : 에이코 닉 (A.CONIC) X 태그 (TAG) 매거진

데뷔 4 개월 만에 유럽은 물론, 중남미, 아시아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가진 신인 그룹 WOW (와우)가 태그 (TAG) 매거진과 컬 래버를 진행했다.

패션 & 컬처 라이프 매거진 '태그 (TAG)'는 WOW (와우)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카리스마와 재치가 넘치는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그룹 이름 WOW 자체의 감탄사에 힘을 실어 그룹의 컬러를 살리는데 주력했다. 정 약간의 무드의 스트릿 느낌부터 빈티지 한 멋을 살린 스타일리시 한 모습까지, 개인의 개성과 역 동성을 과감하게 살린 인화 화보로 다양성을 높였다.

최근 영국 인기 한류 웹 매체 인 '뷰 오브 디 아츠 (VIEW OF THE ARTS)'에서는 WOW (와우)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인플 루 언스를 실었다. 기자 메기 고글 러 (Maggie Gogler)는 WOW (와우)를 '가장 흥미롭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유일한 K-POP 그룹'으로 소개, "수많은 K-POP 그룹 중 가장 기억에 오래 남을 그룹으로 주목받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라고합니다.

WOW (와우)는 데뷔 곡인 'Miss U (미쓰 유)'의 한편 곡을 작업하고 올해 하반기 각자 포지션을 살린 가수, 모델, 배우, 영상 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