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켓펀치 유튜브 캡처

사진 = 로켓펀치 유튜브 캡처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팬들과 약속을 지켰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링링(Ring Ring)'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신곡 '링링(Ring Ring)'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공약 이행의 일환이다. 앞서 로켓펀치는 공식 SNS를 통해 '링링'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500만 뷰를 돌파하면 안무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건 바 있다.

영상에서 로켓펀치 멤버들은 스포티한 연습복을 입고 연습실에 등장했다. 여섯 멤버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는 무대 위 뉴트로(NEWTRO)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신곡 '링링(Ring Ring)' 속 다양한 포인트 안무에 더해진 로켓펀치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표정 연기는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로켓펀치의 첫 싱글 '링링(Ring Ring)'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해외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싱글 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신곡 '링링(Ring Ring)'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