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URBAN DECAY)
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URBAN DECAY)

몬스타엑스(MONSTA X)가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와 몬스타엑스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를 오픈했다. 

 

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URBAN DECAY)
사진 제공 = 어반디케이(URBAN DECAY)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매력에 어반디케이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하며 역대급 비주얼을 발산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해당 영상은 공개 후 실시간 트위터에 어반디케이가 오르며 몬스타엑스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고, 앞으로 공개될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이어 공개된 화보에서 몬스타엑스는 어반디케이가 오늘(29일)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키드 와일드 웨스트' 아이섀도를 활용, 6인 6색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올해 1월부터 어반디케이의 새로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어반디케이와 함께 데뷔 후 첫 셀프 메이크업 쇼 '몬스타엑스의 문더스트 뷰티 킬라(MONSTA X'S Moondust Beauty Killa)'에 도전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어반디케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몬스타엑스 포토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와 어반디케이가 함께한 메인 영상은 오늘 저녁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