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오케이 광 자매'
사진 제공 = '오케이 광 자매'

"문영남 작가의 리드미컬 한 대사 맛을 오롯이 살린다!"

윤주상-홍은희-전혜빈-고원희-김경남-이보희-이병준-최대 철-설정환 등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 자매'배우들의 칠 맛 나는 연기력의 비결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 자매'(극본 문영남 / 연출 이진서 / 제작 초록 뱀 미디어, 팬 엔터테인먼트)는 부모의 이혼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 시작하는 '미스터 스릴러 멜로 코믹 홈 드라마 '다. 엄마 오 맹자 살인 사건의 범인을 추리 해 나가는 과정에서 이광남 (홍은희)-이광식 (전혜빈)-이광태 (고원희) 등 '광 자매'들과 가족들의 각양 각색 삶이 펼쳐지면서 안방 극장을 매료 있습니다.

무엇보다 윤주상-홍은희-전혜빈-고원희-김경남-이보희-이병준-최대 철-설정환 등 '광 자매'군단은 현장 곳곳에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은 채 연기를 향한 불꽃 열정을 쏟아 붓고있는 상황. 문영남 작가 특유의 리드미컬하게 오가는 '핑퐁 대사 호흡'을 더욱 맛깔 나게 표현하기 위해 배우 머리를 맞대고, 세심한 부분까지 장면 대본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먼저 '광 자매'의 아버지 이철수 역 윤주상은 돋보기를 쓴 학자처럼 신중하게 대본을 읽어 내려가는하면, 극중 이철수의 단짝 인 한돌 세 역 이병준과 함께 대사를 전달받으며 중년 브 로맨스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광 자매'첫째 이광남 역 홍은희는 상당한 대사 분량을 소화하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읽고 또 읽으며 빈틈없이 연기를 준비하고있다. 실감 나는 연기와 동시에 어디서나 해사 한 미소를 지어 내며 현장의 돋우고있는 것.

'광 자매'둘째 이광식 역 전혜빈은 연기 합을 맞추는 상대를 위해 대본을 읽을 때 배우 마저도 호흡과 속도를 맞춰주는 배려의 아이콘으로 귀감을 사고있다. 더욱이 전혜빈은 홍은희, 고원희, 김경남있다, 이보희, 손우현있다 리허설을 진행하면서 실전처럼 흠뻑 빠져 들어 연습하고, 자신의 분량을 대본 앞쪽에 빼곡하게 해 놓는 꼼꼼 함 표시로 탄을 자 아내. 셋째 이광태 역 고원희는 대본을 읽을 때도 명랑 쾌활한 제스처를 취해 보는 이들의 웃음 폭탄을 터지게 만들고있다. 허기진 역 설정에서 기발한 코믹 포인트를 살려 대본 호흡을 맞추는 열성적인 자세로 웃음꽃을 유발했다.

이광식과의 썸 타기로 달달한 설렘을 안겨주고있는 한예슬 역 김경남은 촬영 준비로 현장이 한창 분주 한중서도 집중력을, 대사 한마디까지 하나는 듯 '열독 모드'를 가동하고있다. '광 자매'이모 오봉 자 역 이보희는 전혜빈과 대본을 독파하면서 따뜻한 조언을 쏟아 냈고, 이광남의 남편 배변 호 역은 대본과 이야기에 대해 스태프들과 진지하게 의논하는 등의 성실한 면모를 드러내고.

" '오케이 광 자매'배우들의 각별한 대본 사랑이 명품 연기로 이어지면서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 율로에 빠져들게 만드는 제작있다"라며 "문영남에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있다"라며 "열중하고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있다" 라며 "열중하고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있다"광 자매 '배우들의 노력이 극의 완성도를 높이는 원동력 "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 자매 '11 회는 오는 24 일 (토) 저녁 7시 55 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