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하이 라인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하이 라인 엔터테인먼트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 (dress)와 트렌디 아티스트 키드 밀리 (Kid Milli)가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 라인 엔터테인먼트와 키드 밀리의 소속사 인디고 뮤직 (Indigo Music)은 지난 19 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앨범 '클리셰 (Cliché)'의 소식을 알리며, 스케줄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 된 일정 러에 따르면 오는 27 일 정규 앨범 '클리셰'발표에 앞서 앨범 콘셉트, 트랙리스트, 뮤직 비디오 티저와 본편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미드 나이트 블루 (Midnight Blue)'와 '비터 스위트 (Bittersweet)'총 두 곡의 뮤직 비디오 공개를 예고, 정규 앨범 '클리셰'가 담고있는 메시지를 다채롭게 표현할 계획이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중독성 강한 비트의 싱글 '뱅크 롤 (Bankroll)'로 합작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드레스와 키드 밀리는 이후 싱글 앨범 '페이스 앤드 마스크 (Face & Mask)'를 연기하며 확장 된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했다.

합작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하는 앨범마다 '레전드'를 경신하고있는 두 사람이 정규 앨범 '클리'는 어떤 음악에 관심을 선보이고 귓가를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한편, 드레스와 키드 밀리의 정규 앨범 '클리셰'는 27 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