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HO ENT
사진 = HO ENT

가수 이영현이 5년 만에 신곡 '내게 올래'로 돌아온다.

19일 오후 6시라고 말하는 이영현의 신곡 '오늘 게 올래'는 고되고 힘들기만 한 혹독했던 '어제'와 계획대로하지 않는 불안한 ''내일'에 대한 간절한 마음과 설렘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이영현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이영현의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다이내믹 한 보컬과 가사에 본인의 자전적 인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 낸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한다. 특히 곡의 주제 인 '간절함'의 대상을두고 다양한 해석을 할 수있는 점과 클라이맥스를지나 간절함의 끝에서 결국 원하게되는 것을 이루는 벅찬 멜로디는 많은 대중들에게 힐링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동안 자신의 히트 곡 '연', '체념', '체념 후 (後)'등을 만들어 냈던 이영현이 직접 만든 자작곡이라는 점이 눈에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동안 자신의 히트 곡 '연', '체념', '체념 후 (後)'등을 만들어 냈던 이영현이 직접 만든 자작곡이라는 점이 눈에됐다. 자신과 빅마마의 곡 외에도 거미, 세븐 등의 히트 곡을 만들며 히트 곡 메이커로 존재 인정 인정 던 이영현이 과연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이영현은 "제가 '내게 올래'로  년 만에 컴백하게됐는데 기다려 주신 팬 분들께 감사하다.이 노래와하는 함께 모든 분들이 오늘의 간절 보증없이, 소일의 설렘을 용기로 꽃 피우 길 바라본다"고 소감 을 전했다. 

한편 이영현은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연예계 활동을 본격적으로 재개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