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그림체 커플의 한밤중 데이트가 포착됐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 한비수(이민기 분)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오주인(나나 분)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티격태격하는 남녀 주인공의 모습이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며 방송 첫 주만에 시청자들 가슴 속 연애세포를 깨우고 있다.

지난 '오! 주인님' 2회 엔딩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은 동거 계약서를 작성했다. 만날 때마다 으르렁대던 두 사람이 한 집에 살게 된 것. 이후 두 사람은 서로를 신경 쓰게 될 것이고, 사랑에 빠질 것이다. 티격태격할 때도 잘 어울렸던 두 사람인만큼, 이들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더욱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3월 31일 '오! 주인님' 제작진은 3회 본방송을 앞두고 한비수와 오주인이 한 뼘 더 가까워진 듯한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어둠이 내린 밤, 각자 손에 커다란 짐을 든 채 나란히 거리를 걷고 있다. 한 발자국 앞서 나가는 한비수, 그런 한비수의 뒤에서 무언가 이야기를 건네는 오주인의 모습에서 티격태격 친근함이 묻어난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갑자기 보폭을 맞춘 두 사람이 서로 눈까지 맞추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31일에 방송된 '오! 주인님' 3회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본격적인 동거가 시작된다. 그만큼 두 사람의 거리도 가까워지고, 의외의 설렘 포인트들이 눈에 띌 것으로 보인다. 이민기, 나나 두 배우의 통통 튀는 연기와 케미스트리, 호흡도 돋보일 것이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오! 주인님'을 통해 연애 세포를 깨워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티격태격하던 한비수와 오주인이 한 집에 살면서 벌써 이렇게 가까워진 것일까. 두 사람은 왜 한밤중에 거리를 걷게 된 것일까. 보기만 해도 설레는 그림체 커플의 동거 스토리는 3월 31일 수요일 바로 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