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 CHOSUN ‘내 딸 하자’

사진제공 = TV CHOSUN ‘내 딸 하자’

"유쾌발랄 '내 딸 하자' 가족 창단식 시작합니다!"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티저 예고' 영상을 통해 웃음과 감동, 흥 넘치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를 예고했다.

오는 4월 2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는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들끓게 만들며 화려하게 막을 내린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생생한 반전 일상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그동안 자신들을 향해 응원을 보내준 찐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분들을 찾아가 '1일 1딸'로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노래 효도 쇼'다.

이와 관련 4월 2일 첫 방송되는 '내 딸 하자'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미스트롯2' TOP7이 야심차게 준비한 대국민 효도쇼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먼저 '내 딸 하자 가족 창단식'이라는 타이틀 아래 '미스트롯2' TOP7과 3MC 붐-장민호-도경완이 한 자리에 모여 특별 선서식을 가져 눈길을 끌었던 터.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선(善) 홍지윤, 미(美) 김다현은 멤버들을 대표로 "사랑을 주시는 국민 어버이들께 진심을 담아 효도할 것"을 맹세하는 엄숙한 선서식을 진행했다.

특히 '미스트롯2' TOP7은 '대국민 딸'로 활약할 것을 선언함과 동시에 알록달록 꽃무늬 바지를 입고 온몸 던지는,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전국 어디든지 달려갈 각오를 내비치며, 체력단련을 하듯 맨발 투혼도 마다않는 열정적인 태도로 창단식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 것.

이어 본격적인 '효도쇼'를 위해 비대면으로 어버이들과 상봉한 국민 딸들은 전국 각지는 물론 해외에서 도착한 사연들에 웃고 울고 공감하며 흥 넘치는 효도타임을 만들었다. 시종일관 유쾌하고 신명 나는 분위기 속에서, 때로는 감동 어린 이야기에 폭풍 오열을 쏟아내 3MC를 당황하게 만드는 반전 매력을 터트리며, 어버이들과의 만남을 갖는 '미스트롯2' TOP7의 모습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예고 영상이 나간 후 시청자들은 "'미스트롯2' 모든 딸들 응원합니다", "민호님 mc 넘 기대되고 잘 하시리라 믿어요", "'미스트롯2' 탑7 내 딸 하자 너무 기대가 되고 기다려집니다. 빨리 보고 싶어요", "'미스트롯2' 7분 모두 응원합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첫 방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2' 멤버들뿐 아니라 붐-장민호-도경완 3MC의 뽕케미까지, 환상의 팀워크로 '내 딸 하자'의 첫 녹화를 잘 마쳤다"라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금요일 밤을 약속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내 딸 하자'의 사연 신청은 '내 딸 하자' 공식 홈페이지 사연 신청란을 통해 받고 있다. TV CHOSUN '내 딸 하자'는 4월 2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