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컴백 D-5' T1419, 두 번째 솔로 필름 티저 공개..."무엇으로부터의 탈출?"

신인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의 두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0시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솔로 필름 티저의 주인공은 케빈, 레오, 온이다. 영상에는 컬러풀한 세트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멤버들의 새 헤어스타일에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케빈과 레오, 온은 각각 흑발과 푸른 톤, 붉은 톤의 헤어를 선보이며 청량감 넘치는 소년미를 뽐냈다.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에 5일 앞으로 다가온 T1419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앞서 T1419는 지난 24일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의 타이틀곡명 'EXIT(엑시트)'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탈출'을 뜻하는 곡명 'EXIT'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기대가 쏟아지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월 11일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데뷔한 T1419는 같은 날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완성형 신인'의 저력을 선보였다.

한편, T1419는 오는 27일 0시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의 마지막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