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과 함께 타이틀곡명을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5일 0시, T1419(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했다. 

솔로 필름 티저의 첫 주자로는 키오, 시안, 제로가 나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사진 속 의상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진중한 눈빛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금세 쑥스러운 웃음을 지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개인 티저 영상에서 T1419의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되어 화제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EXIT'라는 단어를 통해 이번 신곡의 제목이 'EXIT(엑시트)'라는 것을 알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다. '탈출'을 의미하는 'EXIT'의 강렬한 의미에 오는 31일 공개될 신보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T1419는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의 개인, 유닛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예고한 T1419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월 11일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데뷔한 T1419는 같은 날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완성형 신인'의 저력을 선보였다. 

한편, T1419는 오는 26일 0시 두 번째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