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레나&그림공작소
사진제공=아레나&그림공작소

배우 이진욱이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에트로(ETRO)의 21SS뉴 남성컬렉션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선보였다.

 

사진제공=아레나&그림공작소
사진제공=아레나&그림공작소

지난 1월 한국에 직진출 하면서 올 한해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국내시장에 더욱 집중하는 원년을 삼겠다고 선언한 에트로는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맨즈컬렉션을 위해 최근 오픈과 동시에 10여 개국 스트리밍 차트 1위에 오르며 K-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주역인 배우 이진욱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아레나&그림공작소
사진제공=아레나&그림공작소

촬영하는 날 비가 내리는 궃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심을 잡는 심쿵미소로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주도한 이진욱은 데님에서부터 수트까지 유니크하면서도 완벽한 테일러링을 자랑하는 에트로의 다양한 맨즈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시 이진욱'이라는 감탄사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평소에 미니멀하면서도 재미있는 믹스매치 스타일을 즐긴다는 이진욱은 이날 에트로(ETRO)의 다양한21 SS의 맨즈컬렉션을 이진욱의 스타일 만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진욱만의 '명불허전' '마성의 남친룩''상견례 프리패스룩'을 완성했다. 

에트로(ETRO)와 함께한 배우 이진욱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와 아레나 옴므 플러스 웹사이트 (www.arena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