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우주소녀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도도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루다, 수빈, 연정, 은서, 설아는 블랙과 화이트를 믹스 매치한 의상을 입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강렬한 눈빛과 어우러진 매혹적인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는 붉은색 커튼을 배경으로 도도한 매력을 내뿜고 있는 멤버 10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이 우주소녀의 세련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앞서 유닛 쪼꼬미 활동으로 깜찍한 콘셉트를 선보인 루다, 수빈은 이번 신보를 통해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MBN 예능 '로또싱어'로 감성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보여준 연정과 웹드라마 '달고나'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 은서는 우주소녀 활동으로 오랜만에 팬들 앞에 나선다. 설아는 전작 '우리의정원' 첫 자작곡에 이어 또 다시 이번 앨범에 곡을 수록하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UNNATURAL'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모든 행동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들의 알쏭달쏭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그동안 순수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선보여온 우주소녀는 이번 곡을 통해 수줍은 속마음을 숨기고, 도도함을 강조하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UNNATURAL'은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