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Me KOREA 제공
[사진]iMe KOREA 제공

배우 강인수가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제작사 무빙픽쳐스컴퍼니/이모션스튜디오, 각본 장해수/김슬기, 감독 박건호)의 주인공을 맡아 눈길을 모았다.

지난 20일 소속사 iMe KOREA는 “강인수가 뮤지컬 ‘나빌레라’와 웹드라마 ‘연애시발.(점)’에 이어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 류호선 역에 캐스팅되었다”고 전했다.

강인수가 출연 예정인 ‘류선비의 혼례식’은 주인공 류호선이 정혼자 최화진과의 혼롓날 사라진 화진 대신 여장을 한 그의 오빠 최기완과 혼례를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시대극이다.

강인수는 배우 김승우가 연출 및 각본을 맡은 작품 ‘연애시발.(점)’에도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배우로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웹드라마 ‘Wish You: 나의 마음 속 너의 멜로디’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강인수는 픽드라마 ‘찐친’을 통해서 보여준 민호 역 또한 호평을 받았으며 다양한 캐릭터가 소화 가능한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강인수는 최근 뮤지컬 ‘나빌레라’의 채록 역에도 캐스팅되면서 2021년 떠오르는 멀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은 오는 4월 15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