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가수 아이유의 새 정규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지난 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앨범 ‘LILAC (라일락)’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강렬한 컬러감의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는 더블 타이틀곡 ‘라일락’, ‘Coin (코인)’을 포함해 ‘Flu (플루)’, ‘봄 안녕 봄’, ‘아이와 나의 바다’ 등 총 10개의 트랙들이 수록되어 정규 앨범을 꽉 채웠다.

정규 5집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은 음반과 동명의 타이틀인 ‘라일락’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아이유와 함께 첫 호흡을 맞춘 임수호, Dr.JO (닥터조), N!ko (니코), 웅킴이 작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Coin (코인)’은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Poptime (팝타임)과 Kako (카코)가 아이유와의 협업을 펼치며 막강한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나얼, AKMU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딘 (DEAN), 우기 (WOOGIE), 페노메코 (PENOMECO)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들이 총출동했으며 작곡가 박우상, 임금비, SUMIN (수민) 등 유명 작곡진이 대거 참여해 아이유와의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랙 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은 아이유가 유니크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트랙 리스트 공개만으로도 역대급 역작을 기대케 한 아이유의 새 앨범은 2017년 ‘팔레트’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아이유의 정규 5집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