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로코퀸 나나가 온다.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 2021년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경신할 특별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앞서 '오! 주인님' 제작진은 극 중 특별한 로맨스를 이끌어갈 남녀 주인공 이민기(한비수 역)와 나나(오주인 역)의 설레는 케미가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중에서도 나나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는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제대로 강탈했다는 반응. 이에 본격 로맨스를 예고한 '오! 주인님' 속 나나를 향한 호기심과 기대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2월 24일 나나의 '오! 주인님' 촬영 스틸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나나는 극 중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퀸 배우 오주인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배우인 오주인의 보도사진이다. 흑백 사진을 뚫고 나오는 그녀의 아우라와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성숙함과 편안함,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낸 나나의 표현력이다. 블랙 슈트 차림의 사진에서는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화이트 셔츠 차림의 사진에서는 청순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것. 극 중 만인의 사랑을 받는 매력적인 로코퀸 오주인을, 배우 나나가 얼마나 매력적으로 그려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나나는 첫 촬영부터 매력적인 로코퀸 오주인 그 자체였다. 오주인은 겉보기에 누구보다 화려하지만, 혼자 있을 때는 자신의 감정을 깊이 들여다볼 줄 아는 인물이다. 나나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오주인만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특별한 로코퀸이 된 나나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로맨스 장인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3월 24일(수)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